rx8

내 꿈의 실현은 종종 도전, 트위스트, 턴, 계시와 승리로 자주 충족된다. 이렇게 내가 추구한 진실을 정과 비전으로 가득찬 궁국의 레이싱 머신… RX8로 꿈을 실현하였습니다. .XRAY의 거의 모든 상상할 수있는 RC 자동차의 안정적인 토탈 라인 업, XRAY 이념, 철학, 경주 완벽에 대한 헌신을 표출하는 새로운 기함을 위한 빈 자리를 충족시켰습니다.

어린 시절 열정과 나의 37 년 전통의 엔지니어링 독창성로 개발된, RX8은 하나의 목적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XRAY 장인과 정교한 기술의 궁국의 결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꿈을 실현에 대한 나의 탐구는 XRAY의 처분에 상당한 자원의 전체 범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념 및 설계, 가상 및 실제 현실에서 연구 개발, RX8 경기 전에 엄격한 철저한 테스트를 통한 안정성, 세계 드라이버들의 염원을 포함하였습니다. XRAY 가족의 일원이 된다는 것, RX8은 레이싱 세계의 열정과 마음을 자리 매김 하고 있으며, 우승의 영예를 안겨줄 것입니다.

Dipl. Eng. Juraj Hudy
XRAY chief designer
RX8의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인계는 나에게 진정한 도전이며, 동시에 엄청난 만족과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RX8의 첫번째 시작은 매우 흥미 진진하고 미국 선수권과, `Winternats‘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국가 레이스에서 성공적인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XRAY의 온로드 레이싱팀과 R&D팀은 최고의 결과를 얻었으며, 나는 새로운 RX8을 여러분에게 소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XRAY의 개발은 완벽을 추구되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습니다. RX8의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은 RX8의 플랫폼에서 최고의 가능성을 제공하며, 상당히 세분화 되어 있으며, 성능과 핸들링을 향상시키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Martin Hudy
XRAY RX8 platform designer

Concept.

RX8은 통상적인 XRAY 차량입니다. – 세심한 부분에까지 신경써 설계하고 개발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최고의 모델 경주용 자동차 입니다. 최상의 유럽산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독일과 스위스의 공작기계를 이용하여 가공 후 최상의 서비스와 지원을 갖춘 RX8은 XRAY 그 자체이며, 최고의 제품입니다.

미려한 라인, 독특한 설계, 경량 플랫폼의 모든 부분 – 힘의 표현, 다이나믹 스타일링, 최고의 기술, 고급스러움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XRAY의 부드럽게 흐르는 라인, 독특한 디자인으로 건 드리면, 모든 경량 플랫폼 조각 - 힘의 표현, 극적인 스타일, 우수한 기술, 순수 고급 스러움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Nitro자동차를 만들기 위하여 모든것을 투자하는 XRAY의 타협하지 않는 디자인 철학의 RX8은 정밀함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세세한곳까지 관심을 가지며,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태어났습니다. 승리를 향한 드라이버를 위하여 RX8은 해답을 제시합니다.

레이싱을 향한 열정의 궁극적인 표현, 예술로 승화한 성능 RX8 입니다.

All-new Fuel Tank.

연료 탱크는 완전히 재 설계하고 연구되었습니다. 고속과 킨 코너시에도 연료가 안정적으로 엔진에 공급되어 엔진의 성능을 항상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연료 흡수구 주변에 내부 장벽을 설치하였습니다.

고장력의 탱크 뚜껑과 인터널 스톤 필터의 75cc 연료탱크는 자동차의 정 중앙에 위치하며, 연료탱크는 가능한 낮은 자리에 위치하도록 고유한 저중심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연료탱크는 진동을 방지하기 위하여 고무 부위에 장착됩니다. 연료탱크는 강하고 견고함을 보장하도록 특별한 배합의 수지를 이용하여 성형하였습니다. 연료탱크는 열과 접착의 최대 정확도 및 정밀도를 보장하도록 자체 개발 한 로봇 시스템을 이용하여 접착되었습니다.

All-new Low Profile (LP) Shocks.

RX8 쇽업쇼바는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모든것이 새로운것이며, 쇽은 알루미늄입니다. RX8의

새로운 LP쇽은 쇽바디, 쇽샤프트, 스프링을 제외하고 모두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새로운 LP의 쇽은 차량의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하여 절대적인 낮은 CG를 구현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LP의 쇽의 RX8은 씨케인에서 더욱 쉬운 주행과 안정성을 유지하며, 트랙셕 롤에RX8은 chicanes 및 견인 롤에 더 강하게 반응하며, 하이트렉션 상황에서 더 높은 속도의 유지가 가능합니다.

쇽로드는 긴 수명과 최고의 강도를 위하여 특별한 경과공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로우프로파일(LP)쇽업쇼버를 위하여 완전히 새로운 피스톤을 설계하고 적용시켰습니다.
피스톤 세트는 1.1, 1.2, 1,3mm직경의 3홀과 4홀의 피스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스톤은 최대 강성과 내구성을 유지하며 극단적인 상황에도 원형을 유지하기 위히여 델린 재질의 특별 셩형을 하였습니다.
쇽바디는 최고의 수명을 보장하기 위하여 최상의 Swiss 7075 T6 알루미늄 쇽은 최대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프리미엄 스위스 7075 T6 알루미늄으로 CNC가공되었으며 특별한 강화공정을 거쳤습니다.

쇽은 이전 RX8쇽과 동일한 오일량을 유지하기 위하여 직경을 크게 하여 짧은 쇽을 구성하였습니다.
The threaded shock bodies enable quick & easy ride height adjustment. The shocks feature low profile membranes for super smooth and precise damping.


Both front are rear shock absorbers have front and lower ball joints by purpose larger to provide a little of play of the shocks once mounted to generate more traction.

All-new Short Shock Springs (3S).

완벽히 새로운 3S스프링은 LP쇽에 완벽히 대응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리어 스프링은 기존의 RX8 스프링에 비하여 4mm짧게 설계되었습니다.

RX8은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C7.5스프링을 전륜에 최고의 접지력과 코너링 스피드를 제공하기위하여 후륜에 C5.0스프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륜과 후륜의 스프링은 코너링시 조종성의 향상을 위하여 동일한 길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XRAY 스프링과 같이 3S스프링은 동일한 길이와 댐핑 특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수동으로 측정하고, 선택 후 쌍으로 매칭시키고 있습니다.
XRAY 3S SPRING-SET ( 2 pcs ) Front = Rear

All-new Shock Towers.

새로운 LP쇽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전륜과 후륜 쇽타워 모두 가능한 낮은 CG를 이동하도록 전륜에 2.5mm, 후륜에 5mm 낮게 설계하였습니다. 최상급의 2.5mm 카본으로 제작된 쇽타워는 작고 가벼우며 더욱 컴팩트합니다. 온 파워 스티어링시에 향상된 조종성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All-new Reverse Clutch Set

새로운 리버스 클러치의 설계는 부드럽고 빠른 가속성을 제공하며 클러치슈의 수명을 향상시켰습니다.

쉬운 조정의 3슈 XCA (XRAY Centrifugal-Axial) 크러치는 독창적인 HUDY Spring Steel™로 제작된 클러치벨, 클러치넛, 플라이휠넛과 트러스트베어링 콜라를 제공합니다.; 강화 플라이휠, 클러치 디스크, 스프링컵은 최상의 Swiss 7075 T6로 제작되었습니다.

clutchbell과 clutchnut의 내부 모양은 쉽게 클러치 간격 조정을 보장하기 위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울트라 스테이블 클러치 스프링은 # 348540 코니컬 클러치 워셔 스프링 셋트와 매우 유사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형 울트라 스테이블 클러치 스프링의 가장 큰 차이점은 넓은 범위의 조건에서 작동하며, 설치의 용이성에 있습니다. 사용 중 스프링의 변형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스프링은 미리 압축되어 있습니다. 그결과 스프링은 짧은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프링의 길이와 형샹은 오랜 기간 동안 일관성 있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All-new Front Bumper

신형 프런트 범퍼 하단은 자동차의 높은 성능을 달성하고 내구성 및 신뢰성을 증가시키기 위하여 재 설계 되었습니다. 기 위해 증가 내구성 및 신뢰성하지만 우선을 위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다운포스 디플렉터는 더욱 높고 향상된 다운포스를 제공합니다.

차량의 다운포스는 범퍼 바깥 쪽 창 삽입과 탈거를 통하여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 상단 범퍼 홀더는 내구성을 향상하고 심각한 충돌을 견딜 수 있도록 재 설계되었습니다.

상단 전면과 하단 범퍼는 극단적인 영향을 영향을 견딜 수 있는 특수 수지 복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All-new Rear Body Holders.

후면 바디 마운트 홀더는 새롭게 설계되었으며, 추가 바디 마운트 포지션은 바디의 새로운 EFRA 규칙을 충족시키도록 높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바디 마운트도 신뢰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도록 강화되었습니다

Rear Suspension Extensions.

후면 서스펜션 암 확장 카본은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재설계 되었습니다. 프론트와 리어의 카본 확장판은 쇽 마운트 포지션의 장착을 최적화 하여 사용합니다.

All-new Muffler Mounting.

머플러 마운트 시스템 완벽히 새롭습니다. 새로운 알루니늄 머플러 홀더는 왼쪽 벌크헤드에 장착됩니다. 새로운 긴 머플러 와이어는 모든 표준 머플러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프론트 좌측 벌크헤드는 새로운 머플러 마운팅 시스템에 최적화 되도록 재 설계되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Larger 2-Speed Ball-Bearing

후방 2-speed 볼베어링은 내구성과 신뢰도를 향상시키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후방 우측 벌크헤드는 확장된 2-Speed 볼 베어링에 대응하도록 업데이트되고 재 설계 되었습니다.

Stronger Servo Saver.

신형 조절식 강화 서보 세이버 스프링은 더욱 정밀하고 증가된 조향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선된 스티어링 반응을 보장합니다. 서보 세이버의 샤프트는 강철을 가공하여 신뢰성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보장됩니다.

중앙 집중식 서보 세이버는 부드러운 동작과 최상의 정확한 동작을 보장하기 위하여 볼베어링이 추가 되어있습니다. 쉽게 조절 가능한 4 위치 Ackermann는 운전 스타일 및 트랙 조건에 맞게 조향 특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inforced Bushing.

벨트 텐셔너를 위한 새로운 스틸 부싱은 후면 중앙 판에서 중심 부싱으로 사용됩니다. 부싱은 강화되고 중앙 판의 벨트 텐셔너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강화 되었습니다.

Brake Cam Posts.

브레이크의 신뢰도는 향상된 강화도의 신형 스틸 브레이크 캠 포스트를 이용하여 향상되었습니다.

Lightweight Parts.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RX8은 경량이지만 바퀴에 엔진의 동력을 전송하기에 충분한 내구성을 갖춘 HUDY Spring Steel™ 로 만들어진 경량 프론트 미들 샤프트와 경량 브레이크 디스크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가속성과 드라이브 트레인의 부드러운 동작은 차량의 독특한 장점입니다

XRAY Multi-Flex™.

RC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때, XRAY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앞장섰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업계의 표준으로서 앞장서 있었습니다. XRAY의 혁신적인 Multi-Flex Technology™ (MFT™)은 1/10 전동 투어링을 위하여 최초 설계되었으며, 지난 몇년간의 투어링카 개발의 가장 중요한 이정표중 하나였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수많은 상과 영예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세계각국의 레이스트렉에서 뚜렷한 우위를 입증하였습니다... XRAY가 지역과 국가레이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도왔습니다.

STIFF


Use stiff setting for high-traction tracks where a lot of steering and car response is required.

MEDIUM


Use medium setting for medium-traction tracks. This setting offers good balance between steering responsiveness and traction.

SOFT


Use soft setting for low-traction, dusty tracks. The car will create a lot of traction with this setting but will have less steering and response compared to stiffer setting.

Chassis Multi-Flex™.

RX8은 플렉스 셋팅을 제공한 최초의 니트로 투어링카입니다. 옵션의 Multi-Flex Technology™ 1-piece 엔진 마운트 시스템은 플렉스를 다른 드라이빙 스타일 혹은 다양한 레이싱 조건을 위하여 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Radio Plate Multi-Flex™.

라디오 플레이트의 플렉스는 극각의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섀시로부터 독립적으로 조정됩니다.

라디오플레이트 후면의 부싱을 사용 플렉스 혹은 고정으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플렉스 셋팅은 낮은 접지력 상황에서 차량을 부드럽게 만들어 높은 접지력을 이끌어낼수 있습니다. 고정 라디오 플레이트 마운트는 높은 접지력 조건에 제안됩니다.

앞쪽 옵션 카본 라디오 플레이트는 라디오 플레이트의 앞쪽부분을 단단하게 고정하며 라디오 플레이트의 플렉스 성향을 변경시킵니다. 브레이스가 없는 라디오 플레이트는 코너링중 조향성을 향상시킵니다. 브레이스는 높은 접지력 혹은 타이어 그립제의 사용시에 더욱 쉬운 주행과 차량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머플러 마운팅 시스템은 새롭게 설계 되었습니다. 머플러는 차량의 플렉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라디오 플레이트에 장착되지 않습니다. 이에 라디오 플레이트의 플렉스는 양쪽으로 동등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프론트 코너링이 향상되었습니다.

Lowest CG Platform.

매우 지능적인 디자인 컨셉과 엔지니어링 덕분에, 모든 부품은 매우 낮게 위치되었으며 최대한 낮은 CG는 매우 안정적이며 정밀한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Premium & Exclusive Materials.

RX8은 최고급 모델 레이싱카 이며, 최상의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최상의 직조 카본 – 독창적인 HUDY Spring Steel™ -최상의 Swiss 7075 T6 – 높은 인장강도의 열처리 스틸과 항공 알루미늄 – 그리고 XRAY의 차제 개발했으며 배합된 수지. 모든것은 NT1을 위하여 최상이며 독창적입니다. Color of the parts may vary from the shown picture. Some parts in some kits may be silver and not orange as shown.

Chassis

초경량 섀시는 최상의 5mm 두께의 Swiss 7075 T6 알루미늄으로 CNC 절삭가공되었으며, 전략적으로 강도나 강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가능한 낮은 온도의 빛을 사용 낮은 스트레스 영역에서 가공하였습니다. 엔진 하단부에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엔진마운트와 플라이휠을 이용한 낮은 CG의 적용을 위하여 절삭가공 되어있습니다. 절삭처리된 하단 외측부와 하단부 접시 나가 구멍을 처리하였습니다. 앞쪽과 뒤쪽에 쉽게 강화 카본 인서트 혹은 추가 무게추의 삽입이 용이합니다.

지능적인 설계는 조향성의 향상이 가능하도록 셋업의 용이성을 제공하며, 낮은 CG를 위한 무게추의 추가가 용이합니다. 하단의 모든 스크류는 접시나사를 적용하여, 나사머리의 돌출이 없는 매끄러운 섀시 하단부를 제공합니다

엔진 하단부의 공간은 최고의 강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솔리드 가공되어 있습니다.

Radio Plate.

라디오 플레이트는 2.5mm 카본으로 CNC 절삭 가공 되었으며, 빠르고 쉬운 정비 및 청소를 허용하도록 쉬운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소형 경량의 라디오 케이스는 깨끗한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라디오 케이스는 라디오 플레이트의 측변에 부착되어 있으며, 방수 고무 커버와 스위치를 제공하며 표준사이즈의 ON / OFF 스위치의 설치가 가능합니다.

Battery Access.

수신기 배터리 팩은 섀시 하단의 수지 커버를 이용하여 배터리를 연료 탱크 하단에서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배터리를 가능한 낮게 탑제 가능하도록 특별히 CNC가공된 포켓을 포함한 옵션 배터리 커버를 제공합니다. 카본커버의 주요 기능은 쉽게 섀시의 하단에 신속하게 액세스 할 복합 커버하여 연료 탱크 아래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카본 커버의 주요 기능은 주직 평면에서 추가로 섀시를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 Multi-Flex Technology™ 입니다.

수신기 배터리 팩은 섀시 하단의 수지 커버를 이용하여 배터리를 연료 탱크 하단에서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카폰 배터리 커버는 LiPo 배터리 팩의 설치를 가능하게 합니다. 옵션의 배터리 홀더 브레스를 위하여 차량의 중량을 증가 시킬수 있습니다. Multi-Flex Technology™ 는 카본 배터리 홀서 혹은 샤시에 독립적으로 부착하여 플렉스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Adjustable Fuel Tank Height.

5셀 수신기 배터리 팩은 낮은 CG를 허용하도록 연료탱크 하단부에 위치하였습니다. 옵션 마이크로 수신기 배터리 팩은 연료탱크를 추가로 3mm내려 장착하여 매우 낮은 투어링 플렛폼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Engine Mounts.

빠른 셋업의 엔진마운트는 , 고강도 항공기 알루미늄으로 CNC절삭 가공 되었습니다.엔진 마운트는 빠르고 쉬운 엔진 포지션을 고정하며 기어 간극의 조정을 용이하게 합니다.

Gear Mesh Adjustment.

지능형 엔진 마운트 디자인은 최적의 기어 간극 조정을 위한 엔진의 위치를 설정하고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특별히 수정된 모양의 기어 형상덕에 같은 수치의 기어의 사용시 엔진의 위치는 항상 같은 위치의 유지가 가능합니다. 초기의 기어 간극이 설정되면 엔진위치는 100% 동일하게 위치하며, 엔진은 기어간극의 재설정 없이 탈거 및 부착이 가능하게 됩니다.

Bulkheads.

벌크헤드는 차량의 모든 주요 부품 및 서스펜션이 장착되는 차량의 중심이며, 벌크헤드의 플렉스는 서스펜션, 헨들링, 차량의 성능에 커다란 영향을 끼칩니다. RX8은 초경량 수지 벌크헤드를 제공합니다. 매우 미려하며 경량인 벌크헤드는 낮은 무게와 낮은 CG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계 되었으며, RX8을 쉽고 빠르게 정비하도록 모든 부분에 접근이 용이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벌크헤드는 모든 부품이 탑재 되도록 초 고체 플랫폼으로 탄생되었습니다.; 특별한 배합의 수지는 분해 조립시에 부품의 마모 및 스트레스가 없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Integrated Belt Tension.

전륜, 후륜 벌크헤드 모두 빠르고 쉽게 전방, 후방 벨트의 텐션이 가능하도록 통합적인 편심 부싱을 제공합니다.

Brake System.

강하며 고효율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세세한 부분까지 초점을 두어 만들었습니다. 레이저 컷, 정밀 벤틸레이션 스틸 브레이크는 레이저컷 브레이크 플레이트에 부착된 특수한 하이그립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강력한 브레이킹이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작고 슬림하며, 매우 가볍게 만들어졌습니다.

초정밀 수가공 연마 기계는 균일한 회전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원형처리된 매우 부드러운 브래이크캠덕에 브래이킹시 정확한 신호 전달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블레이크캠은 높은 내구성을 위하여 7075 T6알루미늄을 절삭가공 후 경질하공하였으며 브레이크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 역시 최고의 내구성을 위하여 특별 열처리 가공되었습니다.
강하며, 매우 효율적인 브레이크 시스템은 세세한 부분까지 초점을 두어 만들었습니다. CNC 절삭 가공, 정밀 벤틸레이트 스틸 브레이크 디스크는 강철 브레이크 플레이트에 특수 접착된 높은 그립의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수 접착 패드는 고열에 강력 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최대한 열 흡수를 허용하도록 레이저를 이용하여 매우 깊게 가공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회전시에 정확한 동작과 패드와의 최대 접착을 허용하기 위하여 수공으로 평면 절삭 되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사이에 적절한 간격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프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의 압력이 브레이크에 정확하게 전달되도록 브레이크 캠을 설계 하였으며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패드 모두 최장의 수명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Drivetrain.

RX8의 드라이브트레인은 세계에서 가장 부드럽고 최고의 신뢰도를 자랑합니다. 모든 드라이브트레인의 설계에 따라 트랜스미션은 매우 부드럽고 마창저항이 없습니다. 작은 디프로부터 효율적 기어비, 경량 풀리, 오일 도포 고속 베어링과 경량 드라이브트레인 부품, 이 모든것은 최고의 효율을 위하여 설계되었습니다.

Drive Shafts.

작은 드라이브 샤프트는 업계의 리더인 HUDY의 가장 효과적인 드라이브샤프트 재질인, HUDY Spring Steel™로 제작되었습니다. 자체 개발된 이 특별한 HUDY Spring Steel™은 드라이브 샤프트의 긴 수명과, 최고의 강도, 낮은 무게를 보장합니다.

RX8의 전륜 등속 드라이브 샤프트 (CVDs)와 리어 Dogbone 드라이브 샤프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HUDY Spring Steel™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드라이브샤프트들은 세계에서도 가장 얇으면서도 내구성이 보장된 제품 중 하나입니다.

독창적인 강화 공정을 거친 드라이브샤프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명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Axles.

프론트의 1-way 와 리어의 솔리드 엑슬은 구름저항을 최소화 하며, 낮은 CG를 보장하도록 작으며 가볍습니다. 초경량 프론트 1-way 베어링은 엑슬에 직접 삽입됩니다. 엑슬 바디는 HUDY Spring Steel™ 로 제작 되어있으며, 특별히 최고의 정밀도와 부드러운 동작을 위하여 수공가공 되었으며, 추가로 열처리 가공 및 블랙 코팅으로 최고의 수명과 최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후방 경량 엑슬 풀리는 1피스 솔리스 HUDY 스프링 스틸 엑슬에 삽입됩니다. 모든 아웃드라이브는 HUDY Spring Steel™ 로 제작되어 있으며 최고의 정밀도를 위하여 수공 가공되었습니다. 풀리에는 자체 청소를 위한 타공이 되어 있습니다.

Outdrives.

모든 엑슬의 아웃드라이브와 휠 엑슬은 쉬운 장착과 최고의 정밀도를 위하여 수공 가공된 HUDY Spring Steel™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명과 오늘날의 현대적인 니트로 엔진에 의하여 생성된 강력한 힘을 견디도록 최고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Pulleys.

모든 풀리는 특별한 수지 배합으로 성형되었습으며 기어 파손 적으며 마찰없이 부드럽습니다. 특별한 수지 배합은 높은 수명을 제공합니다.

PUR® Drive Belts.

드라이브 트레인은 PU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강화 고효율 저저항 벨트, PUR®은 모들 드라이브드레인 요소에 동력을 올바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2-speed Transmission.

2스피드 트랜스미션 파트는 부드러운 동작을 위한 강력하고 긴 수명을 위하여 열처리가된 HUDY의2스피드용 중앙 샤프트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2스피드 기어 어뎁터는 원웨이 베어링의 정밀한 장착을 위하여 Swiss 7075 T6 를 CNC 절삭가공하였습니다. 이것은 스퍼기어의 정밀하며 떨림없는 장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고품질의 독일산 원웨이 베어링은 강성과 정밀도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장착정 수공 가공하였습니다. 2스피드 어뎁터는 강화 철로 제조되었습니다.

Spur Gears.

정밀하게 성형된 스퍼기어는 XRAY의 독착적이며 비밀의 수지 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기어를 정확하게 움직이도록 하며, 현재의 니트로 엔진의 힘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하도록 강혁합니다. 스퍼기어는 드라이브 트레인의 효율을 항샹시킬수 있도록 특별한 테크닉으로 성형되었습니다. 각 기어에는 식별이 용이하도록 수치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Belt Tensioner.

조절식 사이드 벨트 텐셔너는 라디오 플레이트 홀더 측면에 위치한 카본 플레이트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스마트한 설계는 측면 벨트 텐셔너의 조정을 용이하게 하며 엔진의 탈거를 위하여 쉽게 분리됩니다

Suspension Geometry.

RX8은 대부분의 레이싱 조건에 맞는 레이싱 특성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진보되고, 최적화된 투어링카의 서스펜션 구조를 제공합니다. 수년에 걸쳐 XRAY는 전동투어링과 오프로드차량에서 성공적으로 습득한 다양한 서스펜션 구조와 차제 개발한 서스펜션 강성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초경량 서스펜션 파드는 특별한 수지 배합기술로 성형되었습니다. 이것은 고성능 레이스에서 내구성을 보장하면서도 매우 가벼운 파트를 제공합니다.

Integrated Suspension Settings™

RX8은 I.S.S. (통합적 서스펜션 셋팅 TM) 설계를 제공합니다. 모든 조정 가능성을 환벽히 통합적으로 개공하며, 어떠한 파트의 교체 혹은 제거없이 완벽한 셋업이 가능합니다. – 추가적인 옵션 롤센터, 안티 다이브, 안티 스쿼트 블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벌크헤드 하단의 편심 부싱과 프론트 벌크헤드의 롤센터, 안티 다이브와 안티 스쿼트의 쉬운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장력의 스틸 서스펜션 피봇 핀은 부드러운 서스펜션 동작을 위하여 폴리싱처리 되었으며, 모든 피봇 핀은 E클립으로 고정됩니다.

Adjustable Axle Height.

전면 스티어링 블록 및 후면 uprights는 롤 센터 조정뿐만 아니라 앞의 긍정적 인 캐스터 조정 중심과 편심 부싱을 제공합니다. 후면의 편심 부싱은 똑바로 또한 독립적 인 wheelbase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차축의 높이는 쉽게 편심 부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Wheelbase & Weight
Balance Adjustment.

Wheelbase 쉽게 전면 및 후면 서스펜션에 클립을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팔 전면 또는 후면을 이동하는 것은 미세 조정 무게 밸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set Adjustment.

오프셋 휠이 포함 shims를 사용하여 0.5-2.5mm로 쉽게 조절됩니다. 이 조향 조정 (앞에 조정할 때) 또한 후면 견인 특성을 (후면에 조정하는 경우)에 영향을줍니다.

오프셋 적은이 전면에 사용하면 자동차의 다른 작품 - 모서리 핸들을 얻고, 스티어링 응답은 기술적 인 트랙에 대한 권장 향상됩니다. 더 오프셋이 차보다 안정적이고 큰 트랙에 또는 높은 그립 조건에서 운전하기 쉬운 수 있습니다.

오프셋 이하는 후면에 사용하는 경우, 자동차는 더 인 코너 조향를 얻을 수 있지만, 덜 후면 견인과 안정성은, 그러므로 그것은 덜 기술적 인 트랙이나 높은 견인 조건에 따라 오프셋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뒤쪽에 오프셋하면 자동차가보다 안정적하게하고 속도를 코너링 향상시킵니다.

Suspension Arms.

서스펜션 암은 대부분의 RC 모델 자동차에서 레이싱 성격과 차량의 취급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가중 중요한 요소중 하나 입니다. RX8 서스펜션 암은 레이아웃, 길이, 두께, 유연성, 서스펜션 구조, 재료의 사용과 다른 설계의 오랜 테스트를 거친 결과물 입니다. 최적화된 서스펜션암을 제작하기 위하여 모든 컨셉과 세부사항을 검토하였습니다.

독창적인 수지 배합을 활용한 서스펜션 암은 신뢰도와 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서스펜션 암은 충분한 응답력을 위하여 강하지만 극단적인 내구성을 제공할만큼 부드럽습니다..

Steering Blocks.

작지만 강한 스티어링 블럭은 최대 강도를 위한 특별한 수지 배합으로 성형되었습니다.

완벽한 품질 덕분에 차량의 안정성과 조향성을 극대화 하도록 별도의 작업없이 스티어링 블럭에 완벽하게 베어링의 장착가능합니다.

키트에는 0도 킨핀 스티어링 블럭이 포함되어 있으며, 코너링시 조향의 극대화를 위하여 옵션으로 +1도, -1도 킹핀 스티어링 블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도 킹핀은 코너링 스피드를 향상시키며, 코너안에서와 탈출시에 스티어링을 향상시킵니다.

-1도 킹핀은 인코너 스티어링을 향상시키며 아웃코너 스티어링을 감소 시킵니다.

Rear Uprights.

매우 컴팩트한 리어 업라이트는 작지만 특별한 수지 배합으로 매우 강력합니다.

완벽한 품질 덕분에 차량의 안정성과 조향성을 극대화 하도록 별도의 작업없이 리어 업라이트에 완벽하게 베어링의 장착가능합니다.

후면 uprights는 견인 조정에 사용되는 두 쉽게 조절 가능한 상단 롤 센터의 위치를 제공합니다.uprights 몸의 유형에 따라 두 가지 바디 마운트 조정 위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적의 설정 조정에 대한 짧고 긴 피봇 볼 조인트는 포함

Pivot Balls.

RX8 피봇 볼 서스펜션은 충격으로 부터 견딜수 있으며 오랜 수명을 보장하도록 특별한 강화공정을 거친 정밀 피봇볼을 제공합니다. 8개의 피봇볼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능한 무게를 줄이기 위하여 M10 수지 너트로 고정됩니다.

피봇 볼은 내구성과 수명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강철로 만들어 집니다. 경량을 목적으로한 고객을 위하여 옵션으로 알루미늄 피봇볼이 제공됩니다.

Front Anti-roll Bar.

전면 안티 - 롤 바는 완전 조절, 블레이드 스타일의 디자인입니다. 전면 안티 - 롤 바 downstop 조정에서 완전히 독립적입니다.손으로 땅 프런트 안티 - 롤 바 HUDY 스프링 스틸에서 블레이드 - 제조 ™ 긴 수명을 위해 - 쉽게 1.5mm 헥스 렌치를 사용하여 조정됩니다.

Rear Anti-roll Bar..

후면 2.8mm 안티 - 롤 바 후면 섀시 롤을 감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롤 바는 최대 정밀도와 움직임의 자유를 위해 볼 베어링에 변합니다. 미세 정밀 튜닝의 경우, 다른 두께의 선택 선이 가능합니다.

옵션 블레이드 스타일의 리어 안티 롤 바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Hudy Spring Steel™ Turnbuckles.

모든 턴버클은 동봉된 턴버클 툴로 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강성과 수명을 보장하기 위하여 모든 턴버클은 최고품질의 HUDY Spring Steel™로 제작되었으며,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턴버클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Servo Saver.

중앙 집중식 서보 세이버는 부드러운 동작과 완벽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하여 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서보세이버는 텐션의 미제소정을 위하여 스프링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서보세이버는 조향의 특성을 쉽게 병경이 가능 하도록 엔커먼 포지션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려분의RX8을 스타일에 맞게 셋팅하실수 있습니다.

Silicone Oils.

XRAY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은 유럽의 전문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 제조업체에서 생산되며, 이 새로운 오일은 전용 XRAY만을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프리미엄 오일의 각 생산공정은 연구실에서 테스트하고, 신뢰성의 확보를 위하여 매 공정마다 보정합니다. 업계 표준인 cSt등급에 기초된 새로운 오일들은 식별과 조정 그리고 느낌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XRAY 또는 XRAY 팀 드라이버들의 셋업 시트를 참조할 때, 오일의 변경에 따라서 차량이 변화하고, 여러분들은 팩토리 레이싱팀이 사용한것과 동등한 같은 셋팅을 동일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Body Posts.

전면 및 후면 바디 마운트는 2mm 프런트 / wheelbase 및 신체 downforce 조정에 따라 자세의 후면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특별 복합 혼합물 후면 몸이 마운트는 후면 수직 downforce 조정 3 위치를 제공합니다.

Ball-Bearings.

RX8은 모든 볼 베어링이 포함되어 있으며, 드라이브트레인의 효육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블루 실드의 고속 배어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높은 내구성과 최고 성능의 베어링은 수명과 부드러움의 극대화를 위하여 구리스의 제거후 Aero Shell Fluid 12 오일을 도포하였습니다. 주요 볼 베어링은 극단적인 조건에서도 원할하고 효율적인 동작이 가능하도록 대구경을 사용하였습니다.

Chassis Balance.

섀시 디자인은 균형 무게 배분과 하중 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섀시는 최적의 자동차 벨런싱을 위한 추가 무게추를 위한 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앙 홀은 HUDY 섀시 밸런스 툴 #107880을 이용하여 쉽게 측정이 가능하도록 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djustment Possibilites.

RX8 프론트와 리어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의 완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 캐스터, 캠버, 토우, 안티다이브, 안티스쿼트, 지상고, 드롭, 차복, 엔커먼, 롤센터. 쉽고 빠른 조정을 위하여 RC 툴의 글로벌 리더 HUDY에 셋업툴과 악세서리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XRAY Instruction Manual.

XRAY 사용 설명서는 업계 표준이 되었으며 RC모델 자동차에서 최고의 매뉴얼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처음 자동차를 조립하던지 혹은 많은 경험을 소유한 레이서 이던 간에, 모든 설명은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풀 컬러의 매뉴얼에는 이해가 쉽도록 3D일러스트가 크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VIP Customer Treatment.

XRAY 모델 레이싱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그 자체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럭셔리 모델 레이싱 자동차를 소유 할뿐만 아니라 XRAY 공장에서 직접 지원과 서비스를 XRAY 주인으로서 권위있는 가족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XRAY 매일 레이스 뉴스와 최신 제품 개발을 인터넷에서 최신 RC 웹 사이트로 제공합니다. 질문, 문제 또는 의견이있는 경우 XRAY 지원팀 또는 XRAY 지원 포럼에 대한 XRAY 공장 팀 드라이버에게 질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이 자신의 셋업 시트를 업로드하거나 XRAY만의 버추얼 셋업 시트 데이터베이스에서 세계 각국에서 볼 수있는 다양한 셋업 시트, 세계 최대 규모의 셋업 시트 데이터베이스의 수천가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eam XRAY에 가입하는것으로 VIP서비스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