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4

XRAY의 새로운 1/10 Buggy.. 새로운 전설의 종결자.. 우승을 위한 그것.. XRAY XB4를 소개합니다.

1/10 Buggy 클래스의 새로운 기준이 시작됩니다. 1/10 버기 클래스에서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성능 아울러 최상의 지원 및 서비스를 만나보실 시간입니다. XRAY의 새로운 1/10 Buggy, 새로운 전설의 종결자, 우승을 위한 XB4를 소개합니다.
“RC자동차 개발자에게 새로운 클래스의 처음부터 새로운 플랫폼을 만드는 것은 가장 까다로운 어려운 작업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차의 개발혜택은 바로 처음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무한한 상상력의 한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Buggy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거의 2년의 시간을 프로토 타입의 개발에 몰두하였으며, XRAY 팩토리 오프로드팀은 수많은 디자인들과 보수적인부분부터 세세한부분까지 다양한 구성을 테스트하였습니다.

나는 여러분들에게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 및 XRAY 팩토리 생산 전문가의 예술 장인들의 지원과 세계의 다양한 조건에서의 테스트를 마친 후 선택한 최종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행복하며,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유럽의 슬로바키아에서 설계, 개발, 전체 생산을 거쳤으며, XRAY의 헌신적 관심과 최상의 소재, 최고의 성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Buggy XB4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Dipl. Eng. Juraj Hudy
XRAY XB4 designer

Concept.

XB4은 전형적인 XRAY 차량입니다 – 대부분의 레이서들을 위한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성능을 갖춘고 세세한 부분까지 개발하고 설계한 레이싱 카 입니다. 최상의 유럽의 재료로 제조, 예술 스위스와 독일의 공작 기계를 사용하였으며, 최상의 서비스 및 지원이 뒷받침되어 가공된, XB4는 전형적인 XRAY의 제품이며, 최고의 걸작입니다.

XRAY off-road platform.

XRAY 오프로드 레이싱카는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선정된 ‘RC Car Magazine’의 ‘Car of the Year’에서 다년간의 수상 및 각종 레이스에서의 우수한 성적, 아울러 각국의 National Championship과 European Champiohship 에서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얻은 XRAY 오프로드 레이싱카의 최상의 품질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신뢰성을 늘 목표로 하고 전세계 레이서들의 사로잡고 있습니다. XB4는 1/8 오프로드 레이싱카의 동일한 특성을 제공합니다. 지난 10년간 얻은, 세계 각국의 레이서들에게 찬사를 받은 XRAY 오프로드 레이싱의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신뢰성을 벤치 마크하였습니다. 1/10 XB4는 1/8 클래스의 동일한 특성을 제공합니다.

Multi-Flex™

XRAY Multi-Flex Technology ™의 발명은 지난 지난 10 년간의 RC 모델 자동차 개발에 가장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 혁신이 수상 혹은 영예에만 그치지 않고 전 세계 트랙에서 XRAY의 레이스카들이 지역 혹은 국가대항 수준의 레이스를 지배하며, 레이싱 트랙에서 확고한 우위를 보여주었다.
XB4은 세계 최초로 다양한 노면 조건에 따라 새시의 Multi-Flex의 설정이 가능한 1/10 오프로드 레이싱 카 입니다. 트랙의 낮은 접지력, 중간 또는 높은 접지력을 상관하지 않고 트랙의 노면이 요구하는 섀시의 플랙스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아울러 노면 특성이 변경되어도 쉽게 재 조정이 가능합니다. XRAY의 스마트한 혁신으로 전문적인 플렉스 조정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SOFT

Use soft setting for low-traction, dusty tracks. The car will create a lot of traction with this setting but will have less steering and response compared to stiffer setting.

MEDIUM

Use medium setting for medium-traction tracks. This setting offers good balance between steering responsiveness and traction.

STIFF

Use stiff setting for high-traction tracks where a lot of steering and car response is required.
The more screws used, stiffer the car is and less screws used, softer the car is. Do not remove any other screw except those shown.

Chassis concept.

XB4의 기술적 혁명과 독특한 섀시 디자인은 XRAY Multi-Flex technology의 특징적 부분입니다. 한 개의 판으로 구성된 7075 T6 알루미늄 백본 과 수지의 섀시 플레이트는 각각의 독특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차축을 따라 비틀림 Flex를 유발하며 차체의 안정성과 강성을 제공합니다.
차량의 진동 및 차량 전면 및 후면에 독립적으로 Multi-Flex 변화를 허용합니다.

Aluminum chassis.

최상의 품질의 Swiss 2mm 7075 T6 알루미늄을 이용하여 CNC 가공된 Backbone은 가능한 강도나 강성에 주지 않는 영향을 주지 않는 낮은 스트레스 영역에서 치밀하게 생산되었습니다.

강한 알루미늄 백본은 극단적인 조건과 험한 점프에서 자동차의 바닥을 보호합니다.알루미늄 백본은 완벽하게 수시 섀시 프레임에 장착되어 있으며 모든 구멍은 카운터싱크 처리하여 매끄러운 표면을 제공합니다.

Composite chassis frame.

정밀도 설계와 디자인된 수지 복합 섀시 프레임은 빠르고 쉽게 멀티 플렉스 설정을 가능하게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주요 기자제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프론트, 센터, 리어 구동계의 벌크해드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역시 정동 기자재의 위치를 구분하여 주기도 합니다..

섀시 트레이 디자인은 모두 길이뿐만 아니라 측면 방향으로 강화 교정기를 제공합니다.트레이 디자인은 별도의 추가 요소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노면으로부터 완벽한 보호를 보장합니다.

Chassis weight balance.

전동 기자재의 배치 레이아웃은 최적의 무게 배분 및 무게 균형에 관심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최종 디자인을 선정하기 전에 설계 및 프로토 타입 단계에서 여러 가지 레이아웃이 테스트되었으며, 최종안이 선택되기 전에 Factory 팀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진하고,
비굫하고, 평가되었습니다. 모터마운트는 서보, ESC, 수신기와 균형을 위하여 추측 맞은편 전방에 위치하였습니다. L/R, F/R간 최상의 밸런스를 얻기 위하여 Saddle Pack Battery를 사용하여 스퍼기어와 리어서스팬션 마운트 사이에 후방배치 하였습니다.

Electronics layout.

모든 전동 기자재는 편리하게 수지 섀시 프래임 내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서보마운트는 쉽고 빠른 교체가 가능하도록 섀시에 2개의 나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서보 뒷편에 ESC와 수신기를 위한 넓은 장소가 확보되어 있습니다.

모터의 냉각팬의 설치가 가능하도록 전면에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모터와 기자재 사이의 전선들은 드라이브 샤프트 또는 다른 회전 부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섀시의 중심에있는 채널을 통해 전달됩니다. 섀시는 배터리 와이어의 라우팅 클립을 제공합니다.

Motor Mount.

모터 마운트는 XRAY의 새로운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모터는 모터의 고정과 구동계가 복합된 편심판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디자인은 한 개의 나사를 이용하여 모터를 고정하고 조절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심각한 충돌 혹은 확실한 고정을 하지 않았을때를 대비하여 모터의 회전시에 이탈하도록 탈착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터의 회전시 모터는 반대편으로 떨어지게 되며, 홀더에서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터를 제거하거나 기어 간극을 조정하는 것은 수초내로 가능한 변경이 가능하여 이와 같이 빠르고 편안한 경험은 없습니다.

Drive Train.



Drive Shafts.

XB4 CVDs( Constant Velocity Drives )는 HUDY Spring Steel™ 으로 전제품 생산됩니다. 드라이브샤프트는 전동 오프로드에서 사용되는 내구성 높을 드라이브샤프트 중 가장 얇은 제품입니다.

독창적인 경화과정을 거친 강화 드라이브샤프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명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CVD에 수지 안전 콜라를 장착하여 핀의 이탈을 최대한 방지하였습니다.

Diff Bulkheads.

XRAY 작은 부분까지에 대한 진정한 고려는, 디퍼런셜 벌크해드의 R&D와 엔지니어링에서 분명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벌크해드는 가장 빠르고 가장 편리하게 간단히 섀시 하부의 4개의 나사를 분리하여 교체 혹은 수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빠른 디프의 정비는 전륜 후륜 모두 가능합니다.가장 작은 세부 사항 XRAY의 진정한 관심은, R & D 및 엔지니어링은 비교의 벽의 설계에 분명합니다. 고유 칸막이는 칸막이의 전면에서와 섀시의 하단에서 4 개의 나사를 분리하여 매우 빠르고 매우 편안 비교 교류와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빠르게 비교 접속을 전면 및 후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ar Differential.

XB4의 기어 디터런셜은 카펫과 진흙트랙을 막라한 모든 타입의 트랙에서 파워전개시에 운용력을 향상하였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동작의 기어 디프는 수지 캐이스와 크라운기어 통합 커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내부 기어는 부드럽고 효율적인 운영과 높은 내구성을 보장하는 XRAY에서 개발한 의 수지 배합으로 만들어진 정밀 성형 기어 입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디퍼런셜 디자인은 모든 레이서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퍼런셜이 완벽하게 만들어졌을때, 오랜시간동안 별도의 정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자주 오일을 교환하지 않아도 되며, 최상의 실링 시스템에 의해 누유도 없습니다.

Diff Outdrives.

무게를 회전 줄이기 위해 초 경량의 디퍼런셜 아웃드라이브는 별도의 추가구성 없이 무게를 감소할 수 있도록HUDY Spring Steel ™를 재료로 가공하였습니다. 제조하였습니다. 아웃드라이브의 내부 부분은 디퍼런셜 캐이스안에 최적화를 위하여 추가적으로 수공가공하였습니다.

아웃드라이브는 사용시간 연장과 실뢰성을 제공하도록 XRAY만의 경화공정을 통하여 강화하였습니다.

Slipper Clutch.

모터로부터의 동력은 빠르고 쉬운 중앙 조절식 슬리퍼 클러치를 통하여 드라이브 트레인으로 전달됩니다.

클러치 아웃드라이브는 무척 가벼우며, HUDY Spring Steel로 제작되어 오랜 수명과 신뢰성을 추가하였습니다. 슬리퍼 플레이트는 강화처리와 검정색으로 표면처리가된 최상의 Swiss 7075 T6로 제작되었습니다.
/* */

Spur Gear.

정밀성형 스퍼 기어는 XRAY만의 특별한 수지 배합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성능의 브러시리스 모터를 운용할 정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퍼기어는 가볍지만 강한 운용을 위한 최하의 무게로 설계되었습니다. 각 스퍼기어에는 식별이 가능하도록 팃수의 넘버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XB4 는 모든 트랙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81T 스퍼기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톡모터 혹은 저속모터를 위한 84T 옵션 스퍼기어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Suspension Concept.

정밀성형 스퍼 기어는 XRAY만의 특별한 수지 배합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성능의 브러시리스 모터를 운용할 정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퍼기어는 가볍지만 강한 운용을 위한 최하의 무게로 설계되었습니다. 각 스퍼기어에는 식별이 가능하도록 팃수의 넘버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XB4 는 모든 트랙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84T 스퍼기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톡모터 혹은 저속모터를 위한 81T 옵션 스퍼기어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서스펜션은 항상 아래의 것이 고려됩니다.

  • 각 서스펜션 부품의 설계 및 형상
  • 유연성과 경도
  • 사용한 재료
  • 구조 및 구성품 연결점의 위치



서스펜션 암에서 서스펜션 블록에 이르기까지, 가볍고 튼튼한 스티어링 블록 등 모든 레이싱 조건에 최적화 하여 1/10 레이싱 플랫폼에 맞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XRAY는 서스펜션의 구조와 견고함에 대한 값진 지식을 성공적으로 수확하였으며, 폭넓게 얻은 지식을 서스펜션 설계에 적용해왔습니다. 초 경량 서스펜션 부품은 고성능 경주의 엄격함을 견딜 매우 강하며 가벼운 소재를 위한 특별한 수지를 재료로하여 성형되었습니다.

XB4의 플랫폼은 큰 형인 XB9에서 영감아 1/10 플랫폼에 최적화된 서스펜션 파트가 특징입니다. 전륜, 후륜 암은 두곳의 쇽 마운트 포지션과 통합 안티 롤 바 마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I.S.S. Suspension Holders.

알루미늄 서스펜션 홀더는 빠르고 쉬우면 편리한 서스펜션 셋팅을 위한 I.S.S. (통합 서스펜션 셋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XRAY 컨셉은 XB8에 최초로 소개되었으며, 1/10 XB4에도 계승되었습니다.


알루미늄 서스펜션 블록에 서스펜션심과 편심 부싱을 이용하여XB4 서스펜션 구조를 완벽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 Caster
  • Camber
  • Front & rear Toe-in
  • Front & rear Roll-center
  • Front Kick-up
  • Rear Anti-squat
  • Wheelbase
  • Trackwidth
다양한 편심부싱의 전체 셋트는 완벽한 서스펜션 구조 조정을 제공합니다. 부싱은 최상의 Swiss 7075 T6로 가공된 홀더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Suspension Arms.

서스펜션 암은 RC 모델 자동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파트 중 하나입니다. 서스펜션 암은 직접적으로 차의 운용 및 경주의 특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XB4의 서스펜션 암은 다른 설계와 레이아웃을 오랜기간 테스트 한 결과 입니다. 길이, 두께, 유연성, 구조등의 서스펜션의 포인트와 재료의 사용등… 이것들은 완벽하게 서스펜션 암을 만들기 위하여 검토되었던 모든것들 입니다.

XRAY만의 수지 배합으로 만들어진 서스펜션 암은 신뢰성과 성능사이에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서스펜션 암 자체로만도 느껴지는 강인함과 내구성을 보장할만큼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Caster Blocks.

1-piece Caster Block는 매우가볍지만 강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비조정시에 캐스터각도는 9 °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롤 센터의 위치는 캐스터 블록 상단의 볼 스터드와 블록 사이에 다른 두깨의 심을 추가함으로서 쉽고 빠르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캐스터 블록은 CVDs의 빠르고 쉬운 조립/해체 를 위하여 공간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 CVD 조립시에 별도의 해체없이 C-Hub를 삽입/제거 할수 있습니다. 넓게 확보된 공간은 심각한 충돌시에 C-Hub와 CVD의 접촉을 방지합니다.

섀시 전면부는 통합적으로 8 ° 의 캐스터각이 설정되어 있으며, I.S.S. 서스펜션 홀더의 편심 부싱을 활용한 위치변경을 자유롭게 할수 있습니다. 만일 편심 부싱이 롤센터 중심부에 위치하면 9 °이며 캐스터의 기본각도인 9 °를 조합하면 전체 캐스터 각도가 18 °입니다. 총 변경 가능한 캐스터각의 범위는 16 - 20 ° 입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6 °의 캐스터 블록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Steering Blocks.

작지면 강력한 스티어링 블록은 강도를 취대한 고려한 특별한 수지 재료 배합으로 성형되어 있습니다.

수지 스티어링 블록은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로우 롤 센터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심의 삽입 혹은 추가구성물의 삽입으로 미세조정이 가능합니다.

최대의 드라이브 트레인 신뢰성을 위하여 바깥쪽에 5x12 볼베어링이 사용되었습니다. 내부에는 무게의 최소화를 위하여 5x10 볼베어링이 사용되었습니다.

Lower Roll Center

When the longer bushing is used at the top, the roll-center is in lower position. Recommended for rough track to gain stability.

Higher Roll Center

When the longer bushing is used at the bottom, the roll center is in higher position. Recommended for smooth track to gain more steering.

Rear Uprights.

매우 컴팩트한 리어 업라이트는 작지만 특별한 수지 배합을 이용하여 매우 강력합니다.

로우 롤 센터의 조정은 두개의 업라이트 위의 조정과, 3곳의 롤 센터 조정으로 가능합니다. 리어 업라이트는 안정성을 확보하고, 충격에 의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에 안정성을 보장하도록 0 °에 셋팅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브 트레인의 신뢰성 향상을 위하여 바깥쪽에 5x12볼 베어링을 사용하였으며, 내부에 무게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5x10볼 베어링을 사용하였습니다.

리어 업라이트의 아우터 서스펜션 핀은 휠베이스의 조종이 용이하도록 서스펜션 핀을 심으로 조정하도록 하였습니다.

Clamping Alu Hex Hubs.

초 경량 14mm 휠 육각 드라이이브 허브는 검정색으로 코팅된 Swiss 7075 T6를 CNC 머신으로 절삭가공하였습니다. 고품질의 육각 허브는 휠의 완벽한 체결을 보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특랙 폭에 적합한 오프셋의 설정을 위하여 -0.75mm와 +0.75mm의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육각 허브는 회전시에 떨림이 없으면서도 최적의 무게로 가공되었습니다.

트랙 폭을 조정하려면 오프셋 선택이 가능 - 0.75mm와 0.75 mm입니다.

Dual Arm Steering System.

듀얼 암 스티어링 시스템은 간결하지만 효과적이며 서보세이버의 조절성이 용이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Ackemann은 스티어링 플레이트의 스티어링 링크 마운팅 포지션의 쉽고 빠른 조절을 위하여 쉽게 조절됩니다

범프 스티어는 스티어링 링키지와 스티어링 블록간의 심을 추가함으로서 더욱 공격적인 조향성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HUDY Spring Steel™ Turnbuckles

모든 턴버클의 신뢰성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하여 보장하기 위해 HUDY Spring Steel™을 이용하여 턴버클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턴버클 들은 프론트와 리어의 업라이트 링키지, 조향 시스템 서보세이버등에 활용됩니다.

Body Posts.

두툼한 6mm 두께의 바디 포스트는 최고의 강도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별한 수지를 재로료 만들어 졌습니다. 바디의 지지물들은 바디의 지지와 향상된 체결성을 확보합니다.

Top Deck.

최고 품질의 2.0mm 그라파이트를 가공하여 제작된 탑데크는 바디를 마운팅 하는데 그치지 않고 프론트 디퍼런셜 벌크헤드와 센터 드라이스 시스템을 연결하여 섀시의 체결을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탑데크는 중앙 구동계의 베어링을 고정하며 센터 벌크를 지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Battery Holders.

배터리는 매우 빠르고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수지로 제작된 배터리 스트랩이 샤시에 배터리를 고정하고 있습니다. 두개의 클립을 이용하여 쉽게 배터리 팩을 탈거할 수 있습니다.

Shock Towers.

최상급의 3.0mm 그라파이트를 가공하여 제작된 쇽타워는 가볍고 강혁합니다. 프론트와 리어의 쇽타워들은 다각적인 롤센터의 변경이 가능하도록 쇽포지션의 위치 변경을 고려하였습니다. 리어 쇽타워에 윙 마운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Big Bore Shocks.

잘 만들어지고 신뢰할 수 있는 쇽업쇼버는 모든 조건의 트랙의 부드러운 서스팬션을 위하여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XB4의 쇽은 쉽게 만들고,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설계 과정에서의 세심한 변화도 여러가지 노면과 트랙타입에서 오랜기간 테스트하였습니다.





대구경 쇽은 멤브레인이 없지만 쉬우며 지속적인 쇽의 제작과 Bleed-Screw
가 있는 쇽캡의 설계로 리바운드의 조정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쇽 로드의 업스탑은 O-Ring을 이용하여 조절이 가능하며 쇽의 다운스탑은 피스톤
하부에 수지 심을 이용하여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알루미늄 바디와 하부 너트, Bleeder 쇽 캡은 모두 최고품질의 Swiss 7075 T6로 제작되어 강성을 확보하였으며 검정색으로 경질 코팅 되어 있습니다.

피스톤은 Deriln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초정밀 금형으로 성형하였습니다. 정확한 쇽의 조정을 위하여 다양한 피스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튜닝을 위하여 홀이 없는 피스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쇽 로드는 특별한 철로 가공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쇽의 움직임과 내구성의 향상을 위하여 초정밀로 수작업 가공 되어 있습니다.

Shock Springs.

XB4의 스프링은 빅보어쇽에 완벽하게 운용되도록 특별이 설계되었습니다.

스프링들은 다른 XRAY의 스프링들과 같이 하나 하나 측정하여, 선별작업 후 같은 길이와 특성을 고려하여 포장하여 집니다.

스프링에는 두가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Linear – 스프링을 눌렀을 때 동등한 경도를 보입니다. 폭넓은 스프링 레인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rogressive - 프로그레시브 스프링의 가장 큰 장점이자 이점은 차량에게 최고의 접지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코너에서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코너 중반에서 섀시가 롤을 시작하면 스프링의 경도는 점점 증가하며 최고의 코너링 스피드를 위하여 강한 경도의 스프링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Silicone Oils.

XRAY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은 유럽의 전문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 제조업체에서 생산되며, 이 새로운 오일은 전용 XRAY만을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프리미엄 오일의 각 생산공정은 연구실에서 테스트하고, 신뢰성의 확보를 위하여 매 공정마다 보정합니다. 업계 표준인 cSt등급에 기초된 새로운 오일들은 식별과 조정 그리고 느낌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XRAY 또는 XRAY 팀 드라이버들의 셋업 시트를 참조할 때, 오일의 변경에 따라서 차량이 변화하고, 여러분들은 팩토리 레이싱팀이 사용한것과 동등한 같은 셋팅을 동일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Anti-roll Bars.

안티 - 롤 바는 특별한 Spring Steel 소재로 제조 되었으며, 차의 전륜과 후륜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롤 바는 디퍼런셜 케이스에 쉽게 장착되며, 링키지를 이용하여 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전륜과 후륜의 안티 롤 바들은 동일한 설계와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앞/뒤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티롤바의 두께는 레이저 각인으로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두께의 안티롤바가 최적의 셋팅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습니다.

Ball-bearings.

22개의 고속형 블루실드 베어링들은 최대 효율을 보장하기 위하여 구동계 전번에 걸쳐 사용됩니다. 모든 베어링들은 그리스를 제거하고 내구성과 부드러움을 확보하기 위하여 Aero Shell® Fluid 12를 도포하였습니다.

Rear Wing.

세련되고 효과적인 리어 윙은 XRAY XB4의 Body와 함께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강력한 렉산으로 만들어진 윙은 윙의 내구성 확보와 완벽한 지지를 위하여 추가 심으로 윈마운트에 장착됩니다.

Body.

XRAY에서 설계 한 고성능과 낮은 프로파일, 공기 역학적 바디는 대부분의 트랙 조건에 대응하도록 XB4완벽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바디의 프론트와 리어는 최대의 주행 안정성을 고려한 다운포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디의 측면과 조종석 측면은 바디 주위의 공기 흐름을 원할하게 하여 주행 안정성의 향상을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지붕 상단에 두개의 플로우 채널은 적절한 공기 흐름을 위하여 고려되었습니다.
바디는 고품질의 렉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Wheels

특별히 설계된 XB4의 휠은 키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과 완벽하게 조화될 뿐만 아니라 레이스에서도 완벽한 제품입니다. 휠은 매우 유연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나 내구성 역시 고려하였습니다.

휠의 측면은 최고의 성능을 위하여 공기역학적 설계를 하였습니다.

휠의 특징은 안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강화된 립은 휠의 변형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설계 되었습니다.

휠은 14mm 육각허브에 장착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hassis Balance.

The chassis design focuses on balanced weight distribution and weight transfer. The chassis features pre-drilled holes for additional weights for optimum car balancing. Centerline holes are pre-drilled for easy balancing with the HUDY Chassis Balancing Tool #107880.

Adjustment Possibilities.

광범위하고 넓은 범위의 조정성을 포함 :

Graphite Grease.

XB4은 최고품질의 HUDY Graphite Grease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라파이트 그리스는 고성능과 그라파이트의 분쇄 및 도포가 용이하도록 윤활제의 고급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그라파이트 그리스는 주로 회전 부품 및 기어의 윤활을 위한 제품입니다. 부품에 걸리는 부하를 분산 시키는 것은 물론, 극단적인 상황에서 우수한 접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라파이트 그리스는 부품의 수명을 증가시키며 내 마모성도 향상시킵니다.

Set-up Book.

XB4는 세계에서 가장 셋팅이 용이한 전동 오프로드 자동차 중 하나 입니다. 여러분이 하드코어 레이싱을 즐기거나, 클럽레벨의 주행을 즐기더라고, 여러분들은 매우 쉽게 XB4를 여러분의 레이싱 스타일, 레이스 트랙 타입, 트랙의 조건에 맞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셋업의 완벽한 이해를 위하여 HUDY 셋업 북을 제안합니다. 이 셋업북은 50페이지에 달하는 고화질의 사진과 알기쉬운 RC자동체 셋업 설명을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이 당신이 초보 드라이버 또는 경험이 많은 레이서이더라도, 여러분들은 많은 셋업 팁과 트릭들을 쉽게 배우고, 여러분들의 셋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XB4를 완벽한 레이싱 머신으로 변화시킬것입니다. XB4의 셋업북은 www.hudy.net 에서 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XRAY Instruction Manual.

XRAY 사용 설명서는 업계 표준이 되었으며 RC모델 자동차에서 최고의 매뉴얼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처음 자동차를 조립하던지 혹은 많은 경험을 소유한 레이서 이던 간에, 모든 설명은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풀 컬러의 매뉴얼에는 이해가 쉽도록 3D일러스트가 크게 포함되어

XRAY VIP Customer Treatment.

XRAY 모델 레이싱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그 자체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럭셔리 모델 레이싱 자동차를 소유 할뿐만 아니라 XRAY 공장에서 직접 지원과 서비스를 XRAY 주인으로서 권위있는 가족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XRAY 매일 레이스 뉴스와 최신 제품 개발을 인터넷에서 최신 RC 웹 사이트로 제공합니다. 질문, 문제 또는 의견이있는 경우

XRAY 지원팀 또는 XRAY 지원 포럼에 대한 XRAY 공장 팀 드라이버에게 질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이 자신의 셋업 시트를 업로드하거나 XRAY만의 버추얼 셋업 시트 데이터베이스에서 세계 각국에서 볼 수있는 다양한 셋업 시트, 세계 최대 규모의 셋업 시트 데이터베이스의 수천가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eam XRAY에 가입하는것으로 VIP서비스가 시작됩니다.